2022

행복 부부세미나에 초청합니다!

by 모든민족교회 posted May 15, 202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하나님께서 세우신 가장 중요한 두 기관이 가정과 교회이고, 또한 가정과 교회는 천국을 실현해야 할 가장 중요한 모델입니다.

 

  그리고 우리 가정이 행복한 천국이 되기 위해서는 먼저 좋은 부부관계가 우선적이고, 필수적입니다. 오늘날 가정의 많은 불화와 불행들은 근본적으로 부부관계가 좋지 않아서 그런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천국같은 가정이 되기 위해서는 먼저 부부관계가 천국이 되어야 합니다.

 

  그런데 안타깝게도 많은 부부들이 좋은 부부관계, 행복한 부부관계와는 참 거리가 먼 경우가 많습니다. ‘안 싸우면 다행이고, 서로 신경 안 쓰고 남처럼 거리 두고 지내는 것이 차라리 낫다’고 생각하는 부부가 많습니다. 

 

  왜 이렇게 되었을까요? 물론 여러 요인들이 있겠지만 그 중에서 아주 큰 원인은 좋은 부부관계, 성경적 부부관계에 대해 제대로 배운 적도 없고, 훈련받은 적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다 보니 많은 부부들이 결혼 연차는 오래되어도 부부관계에 있어서는 미숙아인 경우가 많습니다. 공부나 기술이나 재력은 성장하고 성숙해가지만, 유독 부부관계는 성숙하지 못해서 잦은 다툼과 갈등이 일어나고, 또 그렇게 다투고 갈등하다 보면 어느 순간 서로에 대해 포기하고 그냥 남처럼 지내는 것입니다. 

 

  하지만 그것이 정답일 수도 없고, 대안일 수도 없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행복부부세미나(6월5일-6일)를 합니다. 좋은 부부관계, 성경적 부부생활에 대해서 배우고 훈련하고자 합니다. 물론 한 번의 공부로 완벽해지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문제가 무엇인지, 정답은 무엇인지, 그리고 오답은 무엇인지를 알고 개선해 나가면 오늘보다 훨씬 더 나은 부부생활이 되고, 행복한 가정이 될 것입니다.

 

  부부세미나 참여 자격은 지난번에 참여했던 부부도 참여할 수 있고, 젊은 부부나 결혼한지 오래된 부부도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아직도 부부로 살아야 할 시간이 10년 이상 남았다면 지금이라도 늦지 않습니다. 지금이라도 배우고 훈련하면 얼마든지 행복한 부부, 행복한 가정으로 살아갈 수 있습니다.

 

  특별히 자녀가 있는 분들은 자녀를 동반해서 오셔도 좋습니다. 세미나 장소인 동서학원교육문화원은 가족이 함께하기에 아주 좋은 숙소입니다. (숙소가 20개 밖에 없어서 선착순 20가정만 받습니다) 부디 이번 행복 부부세미나를 통해 우리 가정과 교회가 더욱 행복하고 건강한 천국이 되길 소망하며 여러분을 초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