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선교사들을 위한 긴급기도

by 모든민족교회 posted Mar 13, 202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오늘 KPM(고신총회세계선교회)과 함께하는 선교축제를 맞아 많은 선교사님들이 우리교회를 방문하여 오전예배, 오후예배를 드리고, 각 교육부서에도 선교사님들이 함께 예배하며 선교에 대한 도전과 은혜를 나눕니다. 오늘 선교축제를 통해 우리교회가 진실로 모든 민족을 품고 기도하며 선교하는 교회가 되길 소망하며, 최근에 올라온 선교사님들의 긴급기도 제목을 나눕니다. 

 

1. 박태수, 정정애선교사(뉴질랜드, 바누아투) / 몇 년 전부터 어지럼증으로 고생하던 정정애선교사님이 얼마 전에 넘어져 팔목이 부러져 현지에서 수술이 어려워 급하게 귀국하여 3월3일 팔목골절 수술을 받았습니다. 수술 후 살이 잘 붙지 않는 체질이어서 조속하고 온전한 회복을 위해서, 그리고 현지에서 홀로 남아서 사역하시는 박태수선교사님을 위해서도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2. 이바나바, 이루디아선교사(레바논) / 이집트에서 사역하시다가 얼마전에 레바논으로 사역지를 옮긴 이루디아선교사가 레바논 입국 1년 만에 비자 갱신 신청을 했는데 비자가 발급되지 않아 한국으로 추방되어 몇 개월째 비자가 다시 나오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루디아선교사의 비자 문제가 속히 해결되어 무사히 레바논으로 들어갈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고, 어려운 레바논에서 홀로 남아 사역하시는 이바나바선교사를 위해서도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3. 윤성운선교사(콩고민주공화국) / 섬기는 교회와 헤브론 바이블아카데미는 날마다 하나님의 역사와 은혜가 나타나 부흥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최근 종족 간의 갈등, 이웃 나라와의 갈등 때문에 수많은 종족 살인사건들이 벌어지고 많은 피난민들이 발생하였습니다. 종족 간의 전쟁과 살인이 멈춰지고 복음의 진보가 계속 나타나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4. 오영운, 정경단선교사(태국) / 캄보디아에서 태국으로 사역지를 옮겼는데 새로운 사역지에 잘 적응하고 태국어를 잘 배우고 익히도록, 그리고 잦은 사역지 이동으로 힘들어하는 두 자녀(지후, 은후)가 태국 현지에서도 잘 적응하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5. 고신교단 세계선교 전체를 주관하고 운영하는 KPM선교본부를 위해서, 홍영화 선교본부장, 이경근 멤버케어원장, 신성호 선교훈련원장을 위해서 기도해주시고, 우리교회가 모든 민족을 향해 더욱 선교하는 교회가 되도록 기도와 선교에 적극 동참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