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스쿨과 다니엘기독학교가 이번주 화요일부터 개학을 하게 됩니다. 다니엘스쿨은 벌써 6년, 다니엘기독학교는 4년차가 되었습니다. 시작할 수 있었던 것도 하나님의 은혜이고, 지금까지 인도해주심도 전적 하나님의 은혜이고 섭리였습니다.
다니엘스쿨과 기독학교는 하나님나라의 인재양성을 위해 다음세대를 다니엘과 같은 믿음의 사람으로 길러내고자 시작하였습니다. 다니엘스쿨은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방과후 3시부터 6시까지 신앙과 학업공부를 하고, 다니엘기독학교는 중고등학생들을 기독교대안학교 형식으로 오전 8시30분부터 오후5시30분까지 교육하고, 모드니협동조합 산하의 교육사업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니엘스쿨과 기독학교는 믿음과 인격의 성숙을 최우선으로 여기고 학업과 예체능 등 여러 교육을 하여서 하나님 보시기에 좋은 사람으로, 그리고 친구들을 사랑하며 화평하는 사람으로 길러내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많은 선생님들이 자비량으로 봉사하며 수고해 주십니다. 두 학교는 선생님들의 수고와 헌신 없이는 불가능하고, 선생님들의 헌신 덕분에 가장 저렴한 수업비로 운영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타교회 선생님들도 3분이나 함께 동역해주십니다. 귀한 선생님들의 이름을 소개하오니 보시고 기도와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교목(이정훈목사), 기독학교 부장(황성일집사), 교무(구영순권사) 담임교사(엄성주사모, 김경혜집사, 하진희청년), 영어(강기철집사, 이균정집사, 송정미성도, 테라킴사모), 수학(박은영집사, 최지현집사), 음악(김성훈집사, 김혜경집사, 구은주집사), 뮤지컬(박진희권사), 성품(한정아집사), 미술(김은지집사) 체육(이성우집사, 구본혁청년) 모두 18명의 선생님들이 수고해주시고, 학생은 20명(타교회 9명) 입니다.
다니엘스쿨은 교무(구영순권사), 담임교사(김순옥권사, 배혜연집사), 영어(테라킴사모), 성품(한정아집사), 음악(김양희권사, 윤미향집사, 김성훈집사, 김혜경집사, 엄성주사모), 미술(김은지집사) 뮤지컬(박진희권사), 보드(신정연집사) 모두 13명의 선생님들이 수고하시고, 올해 학생들은 32명(타교회 6명)입니다.
하나님나라를 세워가는 귀한 선생님들과 학생들을 위해서 많이 많이 기도해주시고 격려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