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부터 행복나눔축제가 시작됩니다. 그동안 온 성도들이 열심히 기도하고 전도해서 감사하며, 남은 주간도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서 기도하고 전도해서 꼭 전도의 열매를 맺으시길 바랍니다.
다음주 행복나눔축제를 앞두고 특별히 두가지를 힘써 순종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첫째는 성령님의 임재와 역사를 위해서 간절히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영혼구원은 전적으로 성령님의 역사이고 은혜입니다. 우리가 아무리 열심히 하고, 많은 것을 준비해도 성령께서 역사하지 않으면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전도자에게도, VIP들에게도 오직 성령님이 역사하셔서 구원의 은혜가 임하도록 기도하시고, 말씀을 전하는 저를 위해서도, 간증하시는 하덕규목사님과 김정택장로님을 위해서도 오직 성령의 능력으로 말씀 전하고, 간증하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특별히 새벽을 깨워서 기도합시다. 온 교인들이 함께 전도하듯이 행복나눔축제를 통해 성령께서 강하게 역사하시도록 온 성도들이 함께 새벽을 깨워 기도하면 좋겠습니다. 아브라함이 영혼을 구원하기 위해 6번이나 간절하게 중보하며 기도한 것처럼, 우리도 영혼구원을 위해 함께 새벽을 깨워 간절하게 기도합시다.
그리고 또 하나의 중요한 부탁과 준비는 주차입니다. 다음주부터 일단 내외동에 사시는 분들은 되도록 차량을 가지고 오지 마시고 도보로 교회 오시기 바랍니다. 날씨가 참 좋은 가을이어서 걷기도 좋습니다. 평소보다 10분, 20분 일찍 나서서 꼭 걸어서 교회 오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멀리서 오시는 분들이나 피치 못할 사정으로 차량을 가져오시는 분들은 대현탕 주차장이나 경운초, 경운중학교 주차장 등 교회 외곽의 주차장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특별히 1부나 2부 예배 참석하시는 분들은 더욱 그렇게 해주시기 바랍니다. 1부나 2부에 일찍 오시는 차량들이 교회 주차장에 아침 일찍부터 주차하면 뒤에 오시는 VIP들이 주차할 곳이 없어서 예배시간에 지각을 하거나 포기하고 돌아가 버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행복나눔축제 이후에도 계속해서 우리 성도들은 VIP들과 새가족을 배려하는 주차 질서가 지켜지면 좋겠습니다. 지금 우리 시대는 다른 사람을 위한 주차 배려가 무엇보다도 큰 사랑이고 섬김입니다. 우리 성도들이 다른 것들은 참 잘하고 계시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주차 배려도 베리굿이 되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