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교회 결혼식이 있었는데, 요즘 우리 교회 결혼식은 모든 교회들이 부러워하는 최고의 명품 결혼식이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결혼식마다 주변 교회들이 탐방을 하고 ‘와~ 교회에서 이렇게 결혼식을 준비해주구나!’ 하면서 놀라워하고 부러워합니다.
결혼식 당일날 교회에서 신랑 신부가 하나님 앞에서 예배하며 결혼식 하는 모습도 아름답지만, 결혼식의 분위기도 세상 예식장에서의 결혼식과는 비교할 수 없는 은혜와 축복의 결혼식입니다.
그리고 결혼식 만큼이나 아름다운 곳은 성도들의 섬김과 봉사의 현장입니다. 먼저 주방에는 토요일 새벽 7시쯤에 봉사자들이 하나둘씩 모여 어느덧 50여 명의 남녀 성도들이 나와 결혼식 식사 준비를 합니다. 사실 토요일 뿐만 아니라 금요일도 40-50여 명의 성도들이 주방에 나와서 미리 준비를 합니다. 결혼식 식사를 위해 수많은 주방 봉사자들이 가장 맛있게, 가장 예쁘게, 그리고 그 모든 것을 감사와 기쁨으로 봉사합니다. 요즘은 새가족들과 젊은 신혼 부부들도 함께 봉사해 주어서 얼마나 보기도 좋고 감사한지 모릅니다.
그리고 결혼식을 위한 또 하나 중요한 봉사팀은 웨딩장식팀입니다. 20여 명의 웨딩장식팀이 금요일 저녁부터 결혼식을 위한 꽃장식 등 모든 준비를 합니다. 주차장 컨테이너에 보관된 엄청난 양의 결혼 장식품들을 모두 꺼내어 본당과 4층 신부 대기실까지 철저하게 준비하고, 결혼식이 끝나면 똑같이 원상 복구합니다. 그래서 신랑 신부와 하객들 모두에게 최고의 결혼식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해 줍니다. 누가, 어떻게 하는지 보이지 않지만 웨딩장식팀의 숨은 봉사 덕분에 우리 교회 결혼식의 풍경은 참 아름답고 좋습니다.
그리고 결혼식 주차를 위해 10여 명의 성도들이 추운 날씨에도 주차 봉사를 합니다. 부디 부탁드리기는 결혼식에 오시는 하객들의 주차 편의를 위해 우리 성도들은 명문교회나 대현탕 주차장을 이용해 주시면 주차 봉사자들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아무튼 교회 청년들의 결혼식을 위해 100여 명의 성도들이 함께 봉사해 주시는 덕분에 우리 교회 결혼식은 하나님 보시기에, 그리고 사람들 보기에도 참 아름다운 명품 결혼식이 되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우리 교회가 아름답고 멋지고 은혜로운 결혼식을 만들어가도록 함께 섬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